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면도리솜 제대로힐링하고 맛난 게국지~ 신기하게 맛있네요ㅎ

by 일분거리 2022. 12. 29.

안면도리솜 제대로힐링하고 맛난 게국지~ 신기하게 맛있네요ㅎ


더이상 지체하면 몸의 병이 날꺼 같아 떠난 안면도~ 안면도에
있는 리솜리조트에 왔는데요~ 이곳에서는 제가 힘이들때면
꼭 쉬었다 가는 곳이랍니다. 정말 맘편히 쉴 수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그런데 항상 음식을 가져갔는데
이번에는 정말 바쁜나머지 음식을 밖에서 사먹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이곳에서 정말 맛있는 맛집을 한곳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게국지 맛집으로 현지인들도 정말 적극 추천하는 맛집이더라구요.
저도 이곳에 방문해 게국지를 처음 맛보았는데~ 지금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되어버릴 정도랍니다. 바로 이곳은 딴뚝통나무집식당
이라는 곳이에요~ 싱싱한 게로 만들기 때문에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곳이랍니다.




그리고 새우장이나 게장류 또한 판매하고 있는곳인데~ 제가 여러번
방문하면서 메뉴를 다먹어보았지만 무엇하나 흠잡을때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밑반찬들 또한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전날에 술을 많이 드신분이라면 아침에는 바지락탕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해장으로도 최고인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