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면도맛집 해물칼국수 잘하는 꽃지해물칼국수

by 일분거리 2021. 6. 11.

안면도맛집 해물칼국수 잘하는 꽃지해물칼국수

이맘때 쯤이면 항상 생각나는 해물칼국수
저는 칼국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 친한 친구들은 대부분 칼국수를 안좋아해요
면에서 아무맛이 안난다나 뭐라나
워낙에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맑은 국물도 썩 안좋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ㅠ

요즘 해물칼국수가 너무너무 당겼는데
배달시켜먹자니 분위기가 안나고..
오랜만에 쉬는날이겠다!
가족들 데리고 드라이브겸 점심먹으러
당일치기로 안면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은 해산물이 먹고싶을 때
보통 서해안쪽으로 많이 가요!
신선하면서 서울보다는 훨~씬 저렴한
그야말로 가성비 좋은 여행지죠 :>

이번 해물칼국수는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열심히 검색하고 검색한 끝에 찾아낸
#꽃지해물칼국수로 결정했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꽃지해수욕장과 가깝고
방포항에서도 아주 가까워서
#안면도맛집으로도 유명한 식당이에요!

꽃지해물칼국수
전화 l 0507-1318-3099
주소 l  충남 태안군 안면읍 조운막터길 23-5
영업시간 l 평일 10:00 - 15:00
주말 09:30 - 16:00 / 수요일휴무
홈페이지 l https://blog.naver.com/foodsuk


안면도맛집 꽃지해물칼국수는 칼국수 전문점답게
해물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소고기샤브칼국수
세 가지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여기서 소고기샤브칼국수는
겨울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메뉴라
지금은 주문이 불가능했어요!
저희는 해물칼국수 4인을 주문했답니다.


바지락칼국수는 조리되어 나오는 방식이고
해물칼국수와 소고기샤브칼국수는
직접 끓여서 조리해먹는 방식이라고 해요

육수 안에 해산물, 조개, 야채만 해서 나오니
한소끔 끓인 후에 먹고
다 먹으면 칼국수 면을 마저 넣어서
맛있게 냠냠 먹으면 된답니다.



김치는 국내산 재료를 이용해
사장님이 직접 담근 김치라고 하는데,
사장님 요리솜씨가 좋으신건지
상당히 맛있어서 리필만 네번 정도 한거 같아요



추가 김치나 양념장은
셀프바에서 언제든지 더 가져올 수 있구요!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던 해물칼국수
심지어 전복까지 들어있지 뭐에요..?
저렇게 봐서는 양이 많은지 못느끼겠지만
안에 정말 육수 반 해물 반이었어요


자체 개발한 육수와 조리법에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가득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아주 일품이라고 해요
몇몇 후기를 보고 왔는데
평이 정말 좋아서 저도 기대하고 왔거든요!

근데 기대 이상으로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안면도맛집 해물칼국수를 먹다보면
간혹 흙이 씹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재료를 깨끗하게 손질해서 그런지
씹히는거 없이 깔끔하기도 했어요~



칼국수 면은 4~5분 정도 끓인 후에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적혀있었어요!

생면이라 그런지 쫄깃쫄깃 맛있었고,
양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면이 생각보다 많아서 살짝 남겼네요
돌아와서 후회했더라죠.. 배불러도 다먹고 올걸
오랜만에 안면도맛집 하나 더 발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