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양한 매력이 있는 안면도맛집 꽃지해물칼국수

by 일분거리 2022. 1. 6.

다양한 매력이 있는 안면도맛집 꽃지해물칼국수



꽃지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먹으러 두번 다녀온곳! 
주말 오전에 운동 끝나고~ 부모님 집에 가서 모시고 출발!
저희 엄마아빠 여기 오실때마다 참 잘드셨어요~ 
꽃지해물칼국수 가자고 하니깐 얼른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엄마아빠는 해물칼국수가 좋다고 하셔서 ㅋㅋㅋ

해물 칼국수에 문어다리랑 갑오진어 추가~
그렇게 4인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따로 주문 안됐음 어쩔뻔했어 ㅋㅋㅋㅋ



아무튼! 칼국수는 자고로 청양고추 팍팍 썰어넣고 얼큰~하게 드시는
우리 부모님 ㅋㅋ 어딜가나 청양고추 썬것 달라고 하는건 내일..
요렇게 깔끔하게~ 많이~ 주셨어요 ㅎㅎ
감쟈합니다!



깔끔한 맛과 탱탱한 면을 잘 살린 해물칼국수.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ㅎㅎ 해산물은 제가 다 건져먹은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전복은 아빠꺼~^^
ㅋㅋㅋ 나 효녀?ㅋㅋㅋㅋ

안면도 해물 칼국수 찾는다면 꽃지해물칼국수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