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국지맛집 안면도 딴뚝통나무집식당 찾는 이유

by 일분거리 2021. 7. 26.

게국지맛집 안면도 딴뚝통나무집식당 찾는 이유

 



게국지로 유명한 태안,
이번에 태안쪽으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게국지는 꼭 먹고 와야겠다 생각했는데요!
처음 먹는 생소한 음식이라 입에 맞을까 걱정했던 것도 잠깐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온 #태안게국지맛집 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ڡ'४



이곳은 #딴뚝통나무집식당 이라는 곳이에요
네이버에서 게국지맛집을 검색해보니까
이곳이 후기도 가장 많고
영수증 리뷰도 하나같이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게다가 식약처 위생평가에서도 모범음식점 선정!
코로나 위생 관리도 아주 꼼꼼!

+ 다만 오는 길에 비슷한 상호의 식당이 있으니
'딴뚝통나무집식당' 검색해서 잘 찾아가야 함!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마음에 쏙 들었던 창가뷰
초록초록한 경치가 쭉 펼쳐지니까
음식을 먹기 전부터 만족도가 쑥쑥 높아짐



딴뚝통나무집식당의 메뉴에요!
아래 보시면 단품으로도 판매하지만
이곳에 오면 꼭 세트메뉴를 주문해야 한다고 해요
후기 보니까 단품은 양이 적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저나 같이온 친구들 모두 많이 먹는 편이라
두말할 것 없이 세트메뉴로 주문했답니당!



세트메뉴에 포함된 간장게장이 나왔답니당
비주얼 진짜,, 실화인가
어제 갓잡은 꽃게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해산물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없고
고소하면서 짭쪼롬한게 여기 미만 간장게장 잡



특히 요즘 간장게장집을 보면
비주얼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통깨를 솔솔 뿌려두던데
그거 진짜 게장 맛 해치거든요ㅠㅠ
그런 것 없이 오로지 간장게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이거 먹으러 딴뚝통나무집식당 또 가고싶은 정도




처음 본 비주얼의 게국지는
후기처럼 진국이라기보다는 탕(?) 같은 느낌이라
이거 이거 입맛에 맞으려나 싶었지만,,
팔팔 끓이니까 국물 색이 아예 달라지더라구요
끓인 후 사진은 아래에서~!


매콤달콤 양념게장~
다같이 양념게장부터 집어가서
하나밖에 안남았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건 양념이 다했음! 
밑반찬으로 나온 야채들 이것저것 넣고
비빔밥으로 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특히 게딱지가,, 최고,,
보통 양념게장 시키면 게딱지 않나오지 않나요?
여긴 양념게장도 게딱지가 나온다구~!

 


큼지막한 꽃게와 새우가 국물에 녹아들어서
진짜 진국으로 변한 게국지..
한방울도 남기기 아까워서 싹싹 긁어먹고옴

 



배불러도 밥 한공기 더 추가요~!
오랜만에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다음에 또 태안쪽에 가게 된다면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게국지맛집
#딴뚝통나무집식당